엠씨더맥스, 데뷔이래 최초로 스탠딩 콘서트

12월29~31일 비보이팀과 '신나는 콘서트'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7.11.14 11: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근 5집 통합 패키지 음반을 발표한 남성그룹 엠씨더맥스가 오는 12월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단독 콘서트 '플레이-보이 (PLAY-BOY)'를 열며, 올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최근 가을을 겨냥한 명품 발라드곡 '사랑을 외치다'가 수록된 스페셜 앨범을 발표, 벅스 1위, KTF 도시락 4위, 소리바다 4위, 네이트 컬러링 7위 등 특별한 방송 홍보 활동 없이도 각종 차트 정상권에 오른 엠씨더맥스은 콘서트 시장에서도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8일 콘서트 입장권 예매시작 후 단번에 콘서트 예매차트 2위에 오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부풀리고 있다.

이들의 이번 콘서트는 '플레이-보이(PLAY-BOY)'라는 제목에 맞게, 기존의 콘서트와 달리 엠씨더맥스의 잠재된 끼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규모는 좀 작더라도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공연장에서 콘서트를 벌이는 엠씨더맥스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스탠딩 공연을 시도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세계를 놀라게 한 국내 비보이 팀인 T.I.P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엠씨더맥스의 폭발적인 사운드와 만나 더욱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T.I.P는 최근 세계 4대 비보이 대회인 UK B-Boy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엠씨더맥스 측은 "올 한 해 너무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다. 팬분들을 깜짝 놀라게 해드릴 엠씨더맥스만의 특별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 연말에 팬분들과 다 같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신곡 '사랑을 외치다'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라이브 무대를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