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V.O.S, 국가공인 PELT 영어홍보대사 위촉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7.11.27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쥬얼리의 리더 박정아와 남성 삼인조 보컬그룹 V.O.S가 사단법인 한국외국어평가원의 실용영어 등급별 자격검정시험 PELT(Practical English Language Test)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PELT는 언어의 기본영역인 듣기, 어법, 어휘, 독해 외에 영작, 주관식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능력 등 언어영역전반을 측정하기 위한 영어능력검정시험이다.


사단법인 한국외국어평가원 관계자는 "평소 청소년들에게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이미지의 박정아와 V.O.S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며 "박정아와 V.O.S의 팬 사이트를 통해 영어평가시험 응시권과 교재, 모의고사 등을 무료 또는 할인 지원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영어 학습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정아와 V.O.S는 "팬들에게 영어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한국의 청소년들이 세계무대에서 당당히 의사를 표현하고 소통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국제적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 PELT 홍보대사로써 사명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정아와 V.O.S는 PELT 영어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으로, 청소년 1,000명을 초대하여 본인의 영어능력 수준을 확인 할 수 있는 영어능력평가시험을 무료 지원하고 함께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