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상근이가 보였다 안보였다 하는 이유?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7.12.24 15:48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일요 최강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의 '1박 2일'(극본 이우정, 연출 이명한ㆍ나영석)코너에서 '충견' 상근이가 보였다 안보였다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현재 상근이는 강호동,김C,이수근,은지원 등의 멤버와 함께 '1박 2일'을 이끌어가고 있는 출연자로, 이 코너의 1회부터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존재감 있는 존재.


'1박 2일'을 계속 시청하다보면 상근이가 출연하는 회가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는 회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상근이가 개이기 때문이다.

'1박2일'의 제작진은 24일 "상근이가 출연하지 않는 이유는 상근이가 개이기 때문에 촬영이 이루어 질 수 있는 장소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독도 등 섬에서 이루어지는 촬영의 경우 상근이는 출입허가가 나지 않기 때문에 촬영을 할 수가 없다. 더욱이 이동할때 선박 등에 출입할 수 없기 때문에 출연의 제약이 많다"고 덧붙였다.


상근이는 최근 은지원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할 정도로 멤버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으며, 시청자들 사이에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1박2일'은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2007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오락부문 최고의 코너상을 수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