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팀+아나운서', MBC 설 예능특집 점령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8.01.30 0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무한도전' 멤버들과 MBC 신세대 아나운서들이 MBC 설 예능 특집 프로그램에 대거 나선다.

지상파 3사 예능 프로그램 중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MBC '무한도전'의 박명수, 정형돈, 하하는 올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월6일부터 10일까지 MBC가 특집으로 선보일 예능 프로그램들에 MC 및 게스트로 한꺼번에 투입된다.


'하찮은 형' 박명수는 2월6일 오전 9시30분 방송될 설 특집 '러브 버라이티쇼 토크쇼-싱글즈 100'에 MC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신세대 싱글 남녀들의 결혼관에 대해 알아보고자 기획됐다.

박명수는 같은 날 오후 5시55분부터는 정선희와 함께 '2008 팔도모창가수왕'을 진행할 예정이기도 하다.

'작은 뚱보' 정형돈은 2월8일 오전 9시25분 방송될 '퀴즈 버라이어티-브레인 배틀'에 김국진, 이윤석, 장윤정 등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한다. 또한 이날 오후 6시20분부터 전파를 탈 '스타 웨딩 버라이어티-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땅꼬마' 하하 역시 2월9일 오후 9시30분 방송될 '블라인드 미팅 대격돌-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문희준, 알렉스, 앤디 등과 함께 게스트로 나선다.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스타가 자신의 친구와 일반인 여성의 소개팅을 주선할 프로그램이다.

서현진, 오상진, 문지애, 허일후 등 MBC의 신세대 아나운서들도 설 연휴 기간, 특집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 자주 얼굴을 비칠 예정이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러브 버라이티쇼 토크쇼-싱글즈 100'을 박명수, 이휘재와 함께 공동 진행하고, '퀴즈 버라이어티-브레인 배틀'에는 오상진, 문지애, 허일후 아나운서와 함께 게스트로 참여한다.

오상진 아나운서는 '스타 웨딩 버라이어티-우리 결혼했어요'의 MC 및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초대손님으로 나선다.

문지애 아나운서도 이경규와 함께 2월7일 오전 9시25분 방송될 '운수대통 가위바위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금은 프리랜서인 김성주 전 MBC 아나운서도 김구라와 함께 2월9일 오후 5시15분 방영될 '퀴즈쇼 부릉부릉'의 MC를 맡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