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집으로 컴백하는 MC몽 ⓒ임성균 기자 tjdrbs23@ |
최근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한 MC몽이 2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4집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17일 1년 7개월 만의 정규 앨범인 4집 '쇼즈 저스트 비건'(Show's Just Begun)을 발표한 MC몽은 20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서커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MC몽이 4집 발매 후 지상파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일 오전 MC몽 소속사 관계자는 "MC몽은 고정 프로그램 이외에도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들로부터 게스트 출연 요청을 받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위해 최근 새벽까지 연습에 몰두했다"고 밝혔다.
한편 MC몽은 최근 방송 녹화 도중 4살 연하의 유학생과 3년째 열애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MC몽은 21일 방송 예정인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의 녹화에 참여,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하던 도중 "3년 전 지금의 여자친구가 한국에 왔을 때 소개받은 뒤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가 4살 연하"라며 "유학생이다보니 자주 만나질 못해 국제전화나 메일 등으로 안부를 묻곤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MC몽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과 SBS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을 고정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