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주희 비키니 몸매, 네티즌 후끈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8.06.13 1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혼성그룹 에이트의 멤버 주희의 '머라이어 캐리 따라하기'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에이트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동영상에서 주희의 노래 실력 뿐 아니라 비키니 패션이 네티즌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팝 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모티브로 주희가 노래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비키니 의상에 하얀 셔츠를 살짝 걸쳐 입은 주희는 옥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파워풀한 목소리가 머라이어 캐리만큼이나 매력적이라는 게 전반적인 네티즌의 의견이다.

주희의 서구적인 몸매 역시 네티즌의 관심대상이다. 상당수 네티즌들이 "이전에 공개된 '비욘세' 편 등에서 짐작은 하고 있었지만, 기대 이상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표정 연습와 비주얼 트레이닝을 위해 제작된 주희의 이전 동영상들은 '비욘세' 편부터 '리하나' 편, '퍼기' 편에 이르기까지 총 1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2집을 발매하고 '렛미고'로 활동에 매진한 에이트는 오는 20일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달콤한 나의 도시' OST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이트가 후속곡과 OST로 쌍끌이 인기 몰이에 나설지 관심이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