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2주연속 1위..美영화 5위까지 석권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8.06.16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쿵푸팬더'가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박스오피스는 1위부터 5위까지 할리우드 영화들이 점령했다.

16일 영화계에 따르면 '쿵푸팬더'는 지난 15일까지 240여만 관객을 동원해 개봉 첫주에 이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쿵푸팬더'는 2주차에 평일을 포함한 주말까지 111만명 가량을 동원해 극장가를 장악한 것으로 확인됐다.


2위는 지난 12일 개봉한 '인크레더블 헐크'가 차지했다. '인크레더블 헐크'는 미국에서는 개봉 첫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지만 국내에서는 '쿵푸팬더'의 질주를 막지 못했다. '인크레더블 헐크'는 주말까지 60만명 가량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해프닝'은 개봉 첫 주 3위에 올랐다. '식스센스' 이후 영화에 반전 강박증을 보이고 있는 샤말란 감독의 영화답게 '해프닝'은 개봉 이전까지 하이라이트 외에는 시사회조차 없이 일절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다. '해프닝'은 25만명 가량을 극장에 모았다.

'섹스 앤 더 시티'는 4위에 올라 여성팬들을 여전히 극장에 모으고 있으며, 400만 고지를 눈 앞에 둔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은 5위로 관객들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12일 개봉한 '흑심모녀'는 5만명 가량을 동원, 할리우드 영화 틈바구니에서 고전을 금하지 못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