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이 술을 물처럼? '섹션TV' 오보에 공식 사과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8.06.17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섹션TV 연예통신'이 배용준의 주량과 관련해 잘못된 화면을 내보내 이에 대해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지난 13일 '태왕사신기' 프로모션으로 일본 오사카를 방문한 배용준, 이지아, 문소리 관련 소식을 보도한 '섹션TV 연예통신'은 당시 실제 주량을 묻는 질문에 배용준이 "드라마 상에서 수지니는 술을 잘 마시는데, 실제로는 못 마십니다. 그리고 저는 아주 잘 마십니다"라고 답하는 장면을 내보냈다.


문제가 된 것은 이어서 방송된 문소리의 발언. '섹션TV 연예통신'은 '보태며' 라는 자막과 함께 문소리가 "술을 끊이지 않고 물처럼 드시는 분이라고 알고 있고요"라고 말하는 장면을 내보냈으나 이는 다른 출연자 오광록에 대한 설명인 것으로 드러나 팬들의 원성을 샀다.

이에 제작진은 지난 16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3일 '태왕사신기' 관련 방송분 중 기자회견 부분의 편집상 오류로 일부 언론과 시청자 여러분께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을 전하였습니다"라며 사과를 전했다.

이들은 "'태사기' 출연진들의 일본 기자회견시 문소리씨의 발언은 배용준씨의 주량을 비유한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라며 "편집상의 실수로 배용준씨 주량 관련 내용이 다소 왜곡되어 이에 팬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한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