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 핫'에 '고소영' 있다!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8.06.24 12:07
  • 글자크기조절
image


5인조 걸그룹 원더걸스의 최신 히트곡 '소 핫'(So hot)의 가사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가사 속에 미녀 연기자 고소영이 실명으로 등장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5월 말 발매된 원더걸스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타이틀곡 '소 핫'은 최근 각종 온라인 가요 관련 차트 및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 차트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다.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유명 가수 겸 프로듀서이기도 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소 핫'은 중독성 있는 펑키 리듬의 멜로디와 소녀들의 귀여운 공주병을 연상시키는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데 '소 핫'의 후렴구 가사 중 '얼마나 나이를 들어야 이놈의 인기는 시그러들지 원 섹시한 내 눈은 고소영 아름다운 내 다리는 좀 하지 원 어쩌면 좋아 모두 나를 좋아하는 것 같아'부분에 고소영이 실명으로 거론돼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를 갖고 "'소 핫' 가사 속 고소영은 연기자 고소영씨를 가리키는 게 맞다"고 밝혔다.


이어 "박진영씨는 과거 '허니'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고소영씨를 발탁하며 연예계 동료로서 좋은 인연을 맺었고, 이후에도 방송을 통해 고소영씨의 외모의 아름다움에 대해 여러차례 이야기 한 바 있다"며 "이런 이유에서 '소 핫'에 '섹시한 내 눈은 고소영'이란 가사를 넣었다"고 전했다.

한편 JYP 측은 '내 다리는 좀 하지 원 어쩌면 좋아' 가사를 두고 일부 팬들이 연기자 하지원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고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해선 "우연의 일치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