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9월 입대 임두혁, 날 위해 노래불러 감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8.07.07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인영


쥬얼리의 서인영이 자신을 위해 노래를 불러 준 카이스트 재학생 임두혁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인영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7일 "서인영은 지난 4일 온라인상에 싱글곡 '마이 걸'(My Girl)을 발표한 임두혁과 관련, '오는 9월 카투사로 군에 입대할 두혁이가 날 위한 노래를 불러줘 너무 고마우며 노래가 사랑스럽고 경쾌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진다'며 '두혁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밝혔다.


올 봄 방영돼 화제를 모은 케이블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통해 주목을 받은 카이스트 재학생 임두혁(21)은 4일 싱글 '마이 걸'을 발매한 바 있다.

임두혁은 '서인영의 카이스트' 방영 당시, 카이스트 캠퍼스 안에서 청강생인 서인영을 만날 때면 쑥스러워하는 듯 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타제국 측에 따르면 스타제국은 카이스트 청강생이던 서인영과 남다른 우정을 쌓아온 임두혁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이번 싱글을 기획했고, 임두혁은 서인영과의 추억을 되새기며 사랑의 세레나데 느낌이 묻어나는 싱글곡 '마이 걸'을 녹음해 발표했다.


스타제국 측은 "서인영과 또 다른 카이스트 임윤빈이 피처링에 참여한 '마이 걸'은 서인영과 카이스트 학생들과의 우정을 담은 싱글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덧붙였다.

image
↑임두혁의 싱글 '마이 걸' 표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