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고독한 인생'으로 3년반만에 뮤비 출연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8.13 1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소지섭 ⓒ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소지섭이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디지털 싱글곡 '고독한 인생'의 1차 뮤직비디오가 13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고독한 인생'은 디지털 싱글 브랜드 앨범 '지(G)' 수록곡으로 이 앨범은 '바나나걸', '컬러핑크', '컬러퍼플' 등의 앨범처럼 하나의 브랜드 이름 아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고독한 인생'은 비, 마이티 마우스, 테이크 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제이트랙스(J@TRAX)'의 곡이다.


지난 2005년 가수 조성모의 '미스터플라워'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소지섭은 3년6개월 만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고독한 인생' 뮤직비디오는 빅뱅, 비, 쥬얼리, 서인영, MC몽 등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던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 뮤직비디오에서 소지섭은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한 인간이 인생의 고독함을 느끼며 본래의 모습을 잃고 타락해가는 모습을 연기했다.

또한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소지섭과 강지환이 출연한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티저 영상 중 일부가 삽입돼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지'를 기획한 '더박스'의 한 관계자는 "3가지 버전으로 뮤직비디오가 기획됐다"면서 "차후 공개될 2, 3차 버전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본편 개념의 2차 뮤직비디오와 성인 버전으로 기획된 3차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온라인 뮤직 포털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