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추석특집 '우리 결혼했어요' 120분 파격편성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8.08.28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추석을 맞아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120분 파격 편성한다.

추석인 다음달 14일 방송되는 '일밤' 한가위 특집은 새로운 커플이 등장하는 1부와 2부 기존 커플들이 등장해 벌이는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로 각각 구성된다.


'일밤'의 김구산 PD는 "한가위를 맞아 '우리 결혼했어요'로만 1부와 2부를 진행할 것"이라며 새 출연진과 녹화 일시 등에 대해 논의를 거듭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PD는 "1부에 등장할 새로운 커플을 찾기 위해 제작진이 여러 남녀 연예인들을 만나보고 있다"며 "현재 정해진 커플은 없으며 정형돈·사오리씨 등 옛 커플들이 복귀할 가능성은 없다"고 못 박았다.

김 PD는 "새 커플을 한 쌍 등장시킬지 두 쌍 등장시킬지 조차 정해지지 않았다"며 "이들이 추석 특집 이후에도 고정으로 등장한다고는 약속할 수 없지만 혹 변화가 있다면 추석 특집 출연자들이 출현하게 될 가능성이 높지 않겠나"라고 여지를 뒀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2부는 현재 출연중인 앤디-솔비 커플,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 알렉스-신애 커플, 김현중-황보 커플 모두가 스튜디오로 나와 퀴즈를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 빠지는 '일밤'의 다른 코너 '세바퀴'의 MC인 박미선, 이휘재, 김구라를 비롯해 고정 출연자 조형기 이경실 등이 문제 출제자로 나와 '우결'과 '세바퀴'의 만남이 이뤄질 전망이다.

김 PD는 "이 기회에 커플들에게 빼빼로 게임을 시켜보고 싶다"며 "그러나 스케줄 조정 등의 문제가 남아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