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네 커플, 추석맞아 최강 부부 가린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8.09.05 15: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우리결혼했어요 ⓒMBC


추석 연휴를 맞아 방송되는 '한가위특집 일밤'에서 '우리결혼했어요'의 화제의 네 커플이 최강 부부를 가린다.

오는 14일 '한가위특집 일밤'은 1부 '우리방금결혼했어요'와 2부 '최강부부결정전'으로 나뉘어 총 160분간 방송된다. 이 가운데 2부 '최강부부결정전'에는 앤디-솔비, 알렉스-신애, 크라운제이-서인영, 황보-김현중 등 현재 '우결'에 출연 중인 네 커플이 출연해 퀴즈와 게임을 진행하며 경합을 벌인다.


박미선과 이휘재, 정형돈이 MC를 맡고 조형기, 김구라, 이경실, 이혁재가 커플별 후견인 자격으로 함께 출연하는 '최강부부결정전'에서 출연자들은 '우결'의 하이라이트와 미방송분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며 퀴즈를 풀 예정이다.

네 커플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노래를 부르며 장기자랑을 펼치는 한편 커플 게임을 하며 애정도를 테스트할 예정이다.

'일밤'의 김구산PD는 "한가위 분위기를 살리겠지만 이번 추석은 이른 감이 있어 한복은 입지 않으려고 한다. 대신 커플 게임을 진행하기 편한 트레이닝복을 입을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한가위특집 일밤' 1부 '우리방금결혼했어요'에는 최진영-이현지, 마르코-손담비, 환희-화요비 등 세 쌍의 커플이 출연해 첫 만남을 그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