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음반활동 끝났지만 팬위해 뮤비 제작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8.09.10 1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동률 ⓒ뮤직팜 제공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은 공연으로 평가 받은 김동률의 콘서트 실황 장면이 뮤직비디오로 부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곡은 김동률 5집 음반에 수록된 '멜로디'로 지난 6월14일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김동률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던 곡이다. 무대 위에 백밴드와 오케스트라, 코러스 30명을 비롯해 총 100명의 스태프들이 올라 2만 관객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킨 곡으로 평가받았다.


김동률의 소속사 뮤직팜 측은 10일 "사실상 김동률이 음반활동은 마감했지만, 이번 뮤직비디오는 많은 팬들의 공연실황 DVD발매 문의로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루어졌다"면서 "이 같은 팬들의 바람을 들어주기 위해 공연 실황 영상을 편집해 뮤직비디오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멜로디' 뮤직비디오는 공연실황 뿐 아니라, 공연 준비 전 과정의 메이킹 필름을 편집해 재미를 더했다. 또 이적, 알렉스, 이소은, 정재형, 마이앤트메리의 정순용,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가 출연한 장면, 오케스트라를 운용하며 지휘하는 모습이 담긴 김동률의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김동률의 공연실황을 담은 뮤직비디오 '멜로디'는 오는 10일 케이블 음악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한편 김동률은 지난 4월30일을 시작으로 고양시 아람누리극장에서 열린 '프롤로그Ⅰ' 공연과 5월25일 열린 'PROLOGUE Ⅱ'(성남 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공연을 예매 10분 만에 3600석 전석을 매진시키며 기염을 토했다. 또 김동률은 6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EPILOGUE' 공연마저 2만 명을 동원하며 가요계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