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이어 이민우도 예능 본격 출격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8.09.15 0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진에 이어 이민우도 본격적으로 예능프로그램 활동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민우는 오는 21일 첫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의 '불후의 명곡'의 후속인 KBS '해피선데이'의 새 코너 '꼬꼬관광 싱글♥싱글'에 투입돼 예능 프로그램 활동의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이후 본격적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로써 앤디, 전진에 이어 이민우가 예능 프로그램 활동 열풍에 과세하며 신화멤버의 제 2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이민우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드물었던 가수로, 출연 할 때마다 솔직한 언행으로 화제를 모아온 터라 그의 예능 본격진출에 대해 방송가 역시 반색하고 있다.

이민우의 한 측근은 13일 "이민우가 '꼬꼬관광 싱글♥싱글' 코너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예능프로그램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측근은 이어 "예능프로그램에서 꾸준히 출연섭외가 있었으나 그동안 자신이 앨범을 제작하느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고사해 왔었다"며 "꼬꼬관광 싱글♥싱글' 코너 외에도 여러 편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출연 요청을 받아 고심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우는 군입대를 앞둔 김동완이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라이브 콘서트 '약속' 무대에서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