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美 유명 블로그에 '노바디' 소개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9.24 08:5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원더걸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의 '노바디' 뮤직비디오가 미국의 유명 블로거 페레즈 힐튼의 블로그에 소개돼 눈길을 끈다.

24일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인 페레즈 힐튼 닷컴에 원더걸스의 신곡 '노바디'가 소개됐다.


페레즈 힐튼은 할리우드를 기반으로 미국 내 연예계의 가십을 전달하는 미국 내 유명 블로거로 페레즈 힐튼 닷컴의 월간 방문자 수는 150만 명에 달할 정도의 영향력을 갖고 있다. 또한 세계 유명 음악 전문지 빌보드에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서 1위 애플 TV에 광고내기, 15위 유튜브에 곡 수록하기 등에 이어 34위에 페레즈 힐튼 닷컴이 오를 정도로 인정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지난 봄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찬사, 영국의 버진 미디어가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여성 그룹 8팀 중 하나로 선정한 데 이어 원더걸스의 미국 시장 진출에 큰 힘이 되는 일"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JYP 코리아와 JYP USA가 순발력 있게 해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결과들이 가시화되고 있다"며 "원더걸스가 세계 시장에서 활약할 구체적인 계획들이 가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