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엄홍길, 김연아, 박태환, 최경주등 기부천사들의 칭찬 릴레이가 펼쳐진다.
16일 오후 1시 25분부터 3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08 MBC 이웃사랑 특별생방송 '기부천사, 그분이 오신다!'에서는 연예인, 명사, 일반인등 사회 각층의 숨은 기부천사들을 만난다.
골프로 상금을 벌기 시작하면서부터 매년 수 천 만원에서 1억 원이 넘는 큰돈을 불우 청소년 장학금이나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냈던 골프 선수 신지애, 서해안 돕기 보령 콘서트 장을 찾아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김장훈, 앙드레김의 이웃사랑 나눔 패션쇼 무대, 현영의 '일일 나눔교사' 현장을 찾았다.
이밖에도 CF 출연료와 자선경기로 소년소녀 가장을 돕고 있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마린보이 박태환, 골프왕에서 기부왕으로 불리는 골프스타 최경주 등 기부천사들을 직접 만나 나눔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이들뿐 아니라 평생 김밥을 팔아 모은 돈을 사회에 기부한 김밥할머니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민들레국수집 등 일반인 기부천사들도 함께 소개한다.
한편 신동호 아나운서와 현영이 진행을 맡았으며 송옥숙, 원미연, 이용, 이특, 신동, 박슬기가 패널로 나선다. MBC 일산드림센터와 롯데월드를 비롯해 부산, 광주와 이원 생중계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