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 설특집에 투입되는 새커플 전진(왼쪽)과 이시영 |
가수 전진과 신예 이시영이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 설특집에 출연한다.
MBC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설특집으로 방송될 '우리결혼했어요' 코너에 가상 부부로 등장한다. 지난 14일 이미 '우리결혼했어요'의 일부 촬영을 마친 상태로 조만간 추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전진은 18일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의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선 '신부'이시영의 모습이 또렷하게 나타나지 않아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의 고정 출연 여부는 아직까지 미정. 제작진과 고정여부를 두고 고심 중인 상태로 알려졌다.
전진은 방송중인 MBC '무한도전'과 일일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 고정 출연중이며 오는 3월께 가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전진과 가상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 이시영은 시청률 20%대를 웃돌며 인기리에 방송중인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에서 구혜선의 학교 친구로 등장하는 인물. 이시영은 지난 13일 방송분에서 순진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구준표의 마음을 얻기 위해 구혜선을 함정에 빠지게하는 모습으로 변신하며 극과 극의 연기를 펼쳐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