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공수표' 이정준, 알고보니 에이미 사촌동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2.03 09: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촌사이인 신예 이정준(왼쪽)과 방송인 에이미 <사진출처=이정준 미니홈피(왼쪽)/올리브채널 '악녀일기'>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에 '공수표'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신예 이정준이 방송인 에이미와 사촌사이임이 알려졌다.


이정준은 지난 2일 방송된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김소은의 바람둥이 남자친구로 등장해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가 된 인물로 관계자에 따르면 이정준과 에이미는 사촌지간이다.

한 연예 관계자는 3일 "실제로 귀여운 이정준의 외모가 사촌누나인 에이미와 많이 닮았다"며 "이정준의 귀여운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다"고 말했다.

에이미의 측근 역시 "에이미에게 확인한 결과 이정준이 사촌동생이 맞다"고 말했다.


에이미는 지난해 말 연예활동을 시작,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며 송병준의 조카라는 사실이 알려진 상태. 이정준 역시 송병준의 조카다.

이정준과 에이미는 커다란 눈동자의 소유자로 귀여운 외모 역시 판박이다.

이정준은 '꽃보다 남자'의 1회 출연만으로도 포털사이트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스타성을 검증받았다. 연기자를 선언한 에이미 역시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행동으로 방송가 안팎에서 인기를 모으며 스타대열에 동참했다.

한편 이정준은 단 한 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부족한 저에게 좋은 글 많이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