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의 연인' 이진욱 "충성! 잘 다녀오겠다"

의정부(경기)=문완식 기자 / 입력 : 2009.05.06 1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지우의 연인' 이진욱(28)이 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진욱은 이날 오후 12시 55분께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에 위치한 306보충대에 도착, 현장에 모인 150여 팬들에게 밝은 얼굴로 인사한 뒤 입대했다.


짧게 머리를 자른 이진욱은 입소 전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짧게 입대 소감을 밝힌 뒤, 보충대 정문으로 들어갔다. 이진욱은 당초 올 하반기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부득이 입대일자를 앞당기게 됐다.

이날 보충대 앞에는 이른 시각부터 이진욱의 입대를 배웅하기 위한 팬들로 북적였다.

한국과 일본 팬 150 여 명은 '이진욱의 순수, 낭만, 열정이 영그는 2011년 봄날을 기다립니다', '휴가 때 봐요, 치킨 사줄게', '2년 기다리는 거, 참 쉽죠 잉~'등 응원문구를 들고 이진욱을 응원했다.


이진욱은 3일 동안 이곳 보충대에 머문 후 경기 지역 사단 신병교육대로 옮겨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2개월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전역은 2011년 3월 7일.

앞서 이진욱은 소속사를 통해 "군대란 곳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하는 곳 인 만큼 조기 입대에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며 "군대 생활을 통해 이제까지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것들을 많이 경험하고 배우고 돌아오겠다"고 입대소감을 밝혔다.

이진욱은 입대 전 마지막 날인 지난 5일 한강공원 유람선에서 한국을 방문한 일본 팬들과 팬 미팅을 갖고,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스케줄을 소화했다.

한편 81년생인 이진욱은 지난 2004년 허진호 감독의 단편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데뷔했으며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스마일 어게인', '썸데이','강적들','유리의 성' 등에 출연했으며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진 최지우와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함께 연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