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추신수 "'노바디'는 내 응원가 같다"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06.23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추신수 선수(왼쪽)와 원더걸스 ⓒ사진=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임성균 기자 tjdrbs23@


미국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소속의 야구선수 추신수가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배팅 때 동료들과 함께 듣는다고 밝혔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측은 23일 공식홈페이지에 추신수 선수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 인터뷰에서 추 선수는 "애창곡이 원더걸스의 '노바디'이며 이 곡을 팀 배팅 연습 때 함께 들어 지금은 동료들이 모두 '노바디'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추 선수는 "이 노래의 가사는 '아이 원트 노바디 벗 유(I want nobody but you)'이지만 나에게는 '아이 원트 노바디 벗 추(I want nobody but Choo)'로 들린다"며 "이 노래는 나에게 에너지를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추 선수는 원더걸스 멤버 중 누구를 가장 좋아하냐는 질문에는 "원더걸스는 너무 어려서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한편 추신수 선수는 현재까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고른 활약을 보이며 팀 내 4번 타자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최근 시즌 전적은 69경기, 251타수 74안타, 9홈런, 41타점, 42득점, 11도루, 45볼넷, 65삼진, 타율은 3할에 이르는 성적을 거두며 맹활약 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