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소지섭, 장쯔이와 엽기발랄 코믹커플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소피의 연애 매뉴얼'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8.16 16:12
  • 글자크기조절
연예가 뜨거운 뉴스만 전해드리는 화끈한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은 영화 시사회 현장 소식!! 전해드릴 텐데요. 어떤 영화인지...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명의 톱스타가 엽기발랄 코믹 커플로 만났습니다. 바로 한중 합작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에서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장쯔이가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이 함께한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시사회가 지난 13일 수많은 취재 열기 속에 열렸습니다. 그래서 그 현장 저희 스타뉴스도 함께 했는데요.

# 장쯔이 인터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한국에 와서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한국에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많은 기자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저희도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소지섭

“소피의 연애매뉴얼로 인사드리게 되었는데 이게 중국 첫 번째 작품이구요.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스텝들과 해외프로젝트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한편, 장쯔이는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코믹 캐릭터로의 변신을 선보였는데요. 이와 함께 제작자로 직접 나서기도해 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장쯔이 인터뷰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제작자가 참 힘든 역할을 합니다. 시나리오 선정부터 배우들을 정하는 것 투자도 많이 끌어와야 하고 이런 일련의 과정에서 참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영화가 나오고 나면 그런 어려움들을 잊어버리곤 합니다.”

이번영화에서 장쯔이는 만화가 지망생 소피역을, 소지섭은 소피의 남자친구이자 완벽한 엄친아!! 외과의사 제프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연애 담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 소지섭 인터뷰

“잘나가는 외과 의사 역이고요. 결혼 두달 남겨놓고 애인을 차는 제프란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보시면 바람둥이처럼 좀 나쁘게 비춰질 수도 있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 제프는 정말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가? 찾아 해매는 캐릭터라고 생각을 합니다.”

영화는 소지섭 장쯔이와 함께 중화권의 신예 허룬동이 출연하며 묘한 삼각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을 찬 남자와 친구처럼 자신을 지켜준 남자~!! 과연 장쯔이의 선택은 누가 될까요?

# 장쯔이 인터뷰

“그 부분은 둘이 더 이야기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라면 소지섭을 택합니다. ”

“너는? ”

역시.. 언제 어디에서나 빛이 나는 소간지!!! 소지섭!! 그의 멋진 모습을 장쯔이도 한눈에 알아봤나 봅니다.

# 장쯔이 인터뷰

“양복입은 모습이나 캐쥬얼을 입은 모습 둘 다 멋있어요. 한국에서 식사할 기회가 있었는데 찢어진 청바지에 샌들을 신고 편한 복장으로 오셨는데 같이 작업할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어요. 아!! 이 배우가 참 다양한 분위기를 갖는 배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실연당한 여자를 위한 특별한 연애지침서!!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은 오는 20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장쯔이씨 보다도 우리의 소간지 소지섭씨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특히 소지섭씨는 그동안 미안하다 사랑한다.. 카인과 아벨, 영화는 영화다 등등 에서 항상 남성적이고 과묵한 연기만 보여왔죠? 그래서인지 이번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에서 펼쳐질 그의 코믹연기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스타뉴스였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