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하트브레이커' 뮤직비디오 ⓒ사진=화면캡처 |
빅뱅 지드래곤의 솔로 데뷔 음반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하트브레이커'의 뮤직비디오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18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음반 '하트 브레이커'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음반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하트 브레이커'의 뮤직비디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함께 공개했다.
금발로 파격 변신한 지드래곤은 강렬한 비트와 어울리는 파격적인 표정과 격정적인 댄스를 소화해내 네티즌의 찬사를 받고 있다.
한 네티즌은 "금발, 스모키 화장에 독특한 콘셉트까지 재킷만 봐도 놀랐지만 정말 파격적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고 또 다른 네티즌은 "강렬한 음악에 어울리는 그야말로 강렬한 뮤비다. 공들여서 만들었다는 게 확실히 느껴진다"고 칭찬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뮤직비디오를 보고 나니 노래가 더 좋아진다"고 평가했으며 "표정이나 표현력이 정말 뛰어나다. 뮤직비디오 말고 음악방송 무대도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드래곤은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 더블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브리드'의 일부를 선보여 팬들에게 또 다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오후 1시께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곰TV의 YG 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하트브레이커' 뮤직비디오는 3시간 만에 35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