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故장진영, 마지막 순간까지 열정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9.02 08:49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부터 전해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그동안 위암으로 투병해온 배우장진영씨가 오늘 오후 사랑하는 가족과 팬들을 뒤로한 채 35년간의 짧은 생을 마감했다고 합니다.




# 배우 장진영 사망

배우 장진영씨가 오늘 오후 4시께 서울 반포동 강남성모병원에서 숨을 거뒀습니다. 장진영은 지난해 9월 위암 선고를 받고 그동안 힘겨운 투병 생활을 이어왔는데요.. 지난여름 미국으로 요양 치료를 다녀오며 건강에 대한 희망적인 소식을 안겨주기도 했으나 8월 말 건강 상태가 급격히 악화돼 병원에 입원해 치료받아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결국 오늘 오전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고 신부전증을 동반한 호흡 부전이 원인이되어 끝내 사망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마지막 순간까지 삶의 끈을, 배우의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고 전했습니다.

고 장진영씨가 영화를 통해서 보여준 미소와 희망, 대한민국 영화 발전을 위했던 고인의 열정! 저희가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홍콩스타도 비밀결혼

중국 유명배우 유덕화, 여명이 지난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각각 비밀리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 언론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결혼 등록소에서 지난해 6월 23일 유덕화와 20년 연인 주리첸이 혼인 신고한 기록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에 유덕화는 29일 자신의 개인 홈페이지에 '늦은 고백'이라는 제목으로 결혼사실을 직접 알려드리지 못해 송구스럽다며 주리첸과의 결혼을 인정했습니다. 또 한 명의 중국 톱스타 여명도 지난해 러지얼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러지얼은 여명보다 14살이나 어린 모델 출신 스타라고 하는데요.

중국 언론은 여명이 지난해 3월 7일 결혼등록을 신청해 같은 달 9일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미국 라스베이거스 결혼등록소에서 확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대중의 사랑으로 먹고 사는 연예인!! '연예인'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은 일반인처럼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텐데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화촉을 밝히는 경우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두 커플 행복한 결혼생활하시길 바랍니다.

# 선우선 에이트 이현 뮤비 키스신 화제

에이트 이현의 노래‘30분 전’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30분 전’은 방시혁 이별 3부작의 완결 곡으로 에이트 이현이 가수로 낙점되자 노래가 공개되기도 전에 음악팬들 사이에 화제로 떠오른 곡이기도 한데요.

지난 8월 31일 첫 선을 보인 ‘30분 전’의 티저영상은 이현과 선우선의 키스신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티저영상은 매혹적인 키스신을 시작으로 선우선과 이현의 나레이션을 차례로 담고 있는데요.

너무나 다정해 보이는 키스신과 감미로운 목소리 팬들의 기대감을 부르기 충분한 것 같습니다. 한편, 선우선과의 키스로 화제를 모은 이번 노래 ‘30분 전’은 오는 8일 전격 공개 된다고 합니다.

# 아이리스 쇼케이스

국내 최초 블랙버스트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가 지난 31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화려한 쇼케이스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주인공을 맡은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TOP 김영철과 김규태 양윤호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리스'의 주연배우들이 총출동한 만큼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 팬들 600여 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말끔한 수트 차림의 이병헌은 팬들을 향해 특유의 환한 미소를 선보였구요. 김태희 또한 검은색 짧은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대한민국 대표 미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는 '아이리스'는 남북 이데올로기의 대립과 갈등 속에서 펼쳐지는 첩보전을 다루는 블록버스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첩보액션 드라마인 만큼 스타급 배우들의 액션 변신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드라마 아이엠 쌤에 이어 두 번째로 배우 변신을 선보인 탑은 어느 하나 쉬운 일이 없는 것 같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는데요. 최근 영화 <지아이조>로 성공적인 헐리웃 진출을 한 이병헌은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는데요. 김태희 역시 당부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첩보원들의 숨 막히는 액션과 배신 그리고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아이리스는 오는 10월 14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아이리스 쇼 케이스는 제3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멋진 스타들의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드라마에서 주목할 만한 게 액션 말고도 애정라인이라고 하는데요.. 각기 다른 남녀의 엇갈린 사랑 !!! 과연 어떻게 전개 될지.. 오는 10월이 너무 기대됩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는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