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내곁에', 김명민·하지원 듀엣곡 뮤비 공개

김명은 기자 / 입력 : 2009.09.14 13: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내사랑 내곁에'가 주연배우 김명민이 직접 부른 '내사랑 내곁에'에 이어 여주인공 하지원과 김명민이 함께 부른 듀엣곡 '다시 태어나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시 태어나도'는 가수 김돈규와 에스더가 함께 부른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녀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대화하듯 노래하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러브송이다.


이 곡은 주인공 커플이 바닷가로 신혼여행을 떠난 장면에서 서로에게 불러주는 러브 테마곡으로 영화에 삽입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김명민과 하지원의 노래 녹음 현장 모습과 더불어 영화 속 종우-지수 커플의 첫 데이트부터 결혼식, 신혼여행에 이르는 과정과 투병생활 중 서로를 애틋하게 대하는 장면을 담은 영화 본편 영상으로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김명민의 '내사랑 내곁에' 뮤직비디오가 배우들의 치열한 열연 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과 김명민의 애절한 보컬로 가슴 시린 감동을 전달했다면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명민의 부드러운 저음과 하지원의 달콤한 미성이 예쁜 사랑 장면들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따뜻한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내사랑 내곁에'는 박진표 감독이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 휴먼영화로, 의식과 감각은 그대로인 채 온몸의 근육이 점점 마비돼 가는 루게릭병과 눈물겨운 사투를 벌이는 종우(김명민 분)와 그의 곁을 지키는 지수(하지원 분)의 감동 휴먼 스토리를 담았다. 오는 24일 개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