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亞프로모션 투어 2만팬 운집 '대성황'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9.09.22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5인조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아시아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샤이니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지난 19일 대만을 방문, 타이베이에 위치한 브리즈센터에서 '샤이니 여름 만남회'를 열고 1500명의 현지 팬들과 조우했다. 이 자리에서 샤이니는 라이브 무대와 게임 등을 선보였다. 대만 언론들인 자유시보, 대만연합보, 중국시보 등 30여 개 매체도 이날 행사에 참석, 열띤 취재경쟁을 벌였다.


이에 앞서 샤이니는 지난 14일 일본 오사카, 17~18일 태국 방콕 등에서도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14일 오사카 후생연금회관에서는 '샤이니 재팬 2nd 미니라이브 & 팬미팅'을 개최하고 일본팬 2500여 명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17일에는 방콕에 위치한 '파크 파라곤' 야외 특설 무대에서 펼쳐진 '한국-태국 우정 콘서트'에 참석했다. 한국 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과 태국 상무부가 공동 주최한 이날 공연에서 샤이는 엔딩 무대에 올라 '누난 너무 예뻐' '아미고' 등 총 4곡을 선사, 1만 5000여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18일에는 태국 방콕 시암 그랜드 EGV극장에서 현지팬 1000여 명과 만나 일일이 하이파이브를 나눴다.


샤이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해외 팬 여러분과 만나 정말 즐거웠고,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아시아 프로모션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