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DJ변' 코너 개편맞아 폐지? "아니죠~"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9.24 0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공개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연출 김석현·김상미)의 'DJ변' 코너가 개편 소재 개그를 선보여 방청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DJ변' 코너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개그콘서트' 녹화가 마치 마지막인 것 같은 분위기의 개그를 선보였다.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 변기수는 이 코너 말미에 "정범균씨 마지막으로 한마디 해주세요"라고 밝혔다. 이에 정범균은 "가을입니다. 가을은 방송국 개편의 계절이죠, 개편을 맞이해서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고 말했다.

이 같은 발언에 이날 방청객에게 'DJ변'이 폐지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낳았다.

이에 대해 변기수는 24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코너가 막을 내리는 것이 아니다. 가을이 개편의 계절이다 보니 그 소재로 개그를 선보였을 뿐이다.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변기수 김준현 정범균이 선보인 'DJ변'은 재치 넘치는 변기수의 진행으로, 'DJ변' 코너 컨셉트의 CF까지 촬영하는 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최근 코너 개편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최근 '분장실의 강선생님', '소비자고발' 코너 등이 폐지됐으며, '초고속카메라', '남성인권보장위원회' 등이 신상코너로 선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