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호러쇼', 공포 패러디 뮤비로 '눈길'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9.09.30 1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MC몽의 5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호러쇼'가 공포 영화를 패러디한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끈다.

다음달 6일 발매 예정인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Humanimal Repackage)' 앨범 타이틀곡 '호러쇼(Horror Show)'는 제목에 걸맞게 공포물을 패러디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그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헐크로 분한 MC몽을 비롯해 '링', '주온', '장화, 홍련' 등 유명한 공포 영화 주인공들의 패러디가 이어진다.

특히 강호동과 최홍만이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MC몽의 매니저 이훈석, 가수 장근이가 등장하고, 성우로 활약중인 코요태 전 멤버 김구가 뮤직비디오 성우로 나섰다.

MC몽 소속사 관계자는 "목소리 뿐만 아니라 곡의 모티브가 된 ‘강호동’은 ‘예능계의 몬스터’로, 평소 MC몽과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던 최홍만은 ‘스포츠계의 몬스터’를 대표하는 인물로 그렸다"며 "‘호러쇼’ 는 이 둘의 힘을 받아 MC몽 자신도 ‘가요계 몬스터’가 되겠다는 각오로 작업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호동에게 MC몽이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음반 참여에 대해 적극적인 구애를 펼쳐, 목소리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하는 의리를 과시했다"고 전했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