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유명 가수들의 히트곡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눈길을 끈다.
7일 '미남이시네요' 홍보사 맨인사이트 측은 "지난 6일 '미남이시네요' 출연진이 밤샘 촬영으로 7개의 패러디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며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 H.O.T의 '캔디', DJ DOC의 '런투유', 크라잉넛의 '말달리자', 핑클의 '영원한 사랑',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까지 시대별 히트곡을 총망라했다"고 밝혔다.
맨인사이트 측에 따르면 이 패러디 뮤직비디오는 드라마가 끝난 후 예고편이 나오기 전 에필로그로 사용되며 매번 다른 내용으로 무작위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배그린, 최수은 등의 출연진이 각각 맡은 노래에 따라 완벽한 코디와 헤어스타일, 안무까지 준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소원을 말해봐'에서 제시카 역을 맡은 이홍기는 스키니 팬츠에 7cm 굽의 하이힐까지 신고 등장, "촬영 며칠 전부터 노래별로 동영상을 찾아보고 꼼꼼하게 준비해왔다"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영상통화를 통해 제시카와 윤아로 분장한 이홍기와 장근석의 변신을 칭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미남이시네요'는 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