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의 조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매력녀 가인과 2AM의 재간둥이 조권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 연출 정윤정 강궁)에 정규 멤버로 투입된다.
이달 초 방송된 '우결' 한가위 특집에서 커플로 처음 호흡을 맞췄던 가인과 조권은 최근 정규 커플 투입을 확정짓고 두번째 촬영에 임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김용준-황정음, 박재정-유이 커플과 함께 '우결'의 새로운 가상부부 커플로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이들은 가인이 2살 연상인 '연상연하' 가수 커플로 다른 가상부부들과 다른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가인과 조권은 지난 14일 정규 커플로서 첫 번째 촬영을 마쳤다. '우결' 한가위 특집 당시 짧은 만남에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팬들의 지지 속에 정규 커플로 입성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은 최근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에서 전신마비 환자로 열연하며 배우로 인정받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고, 2AM 조권은 다재다능한 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인기몰이중이다.
첫 방송 이후 변모를 거듭해 온 '우결'은 1기 서인영-크라운제이, 알렉스-신애, 앤디-솔비와 김현중-황보 커플 등을 시작으로 화제의 가상부부를 탄생시켜 왔다.
2기 커플인 마르코-손담비와 환희-화요비, 3기 커플인 강인-이윤지와 신성록-김신영에 이어 현재 김용준-황정음, 박재정-유이가 토요일 오후로 시간대를 옮긴 '우결' 시즌2를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