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2AM 조권, '우결' 정규커플 합류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9.10.20 13:30
  • 글자크기조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의 조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의 조권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매력녀 가인과 2AM의 재간둥이 조권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 연출 정윤정 강궁)에 정규 멤버로 투입된다.

이달 초 방송된 '우결' 한가위 특집에서 커플로 처음 호흡을 맞췄던 가인과 조권은 최근 정규 커플 투입을 확정짓고 두번째 촬영에 임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김용준-황정음, 박재정-유이 커플과 함께 '우결'의 새로운 가상부부 커플로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이들은 가인이 2살 연상인 '연상연하' 가수 커플로 다른 가상부부들과 다른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가인과 조권은 지난 14일 정규 커플로서 첫 번째 촬영을 마쳤다. '우결' 한가위 특집 당시 짧은 만남에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팬들의 지지 속에 정규 커플로 입성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은 최근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에서 전신마비 환자로 열연하며 배우로 인정받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고, 2AM 조권은 다재다능한 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인기몰이중이다.


첫 방송 이후 변모를 거듭해 온 '우결'은 1기 서인영-크라운제이, 알렉스-신애, 앤디-솔비와 김현중-황보 커플 등을 시작으로 화제의 가상부부를 탄생시켜 왔다.

2기 커플인 마르코-손담비와 환희-화요비, 3기 커플인 강인-이윤지와 신성록-김신영에 이어 현재 김용준-황정음, 박재정-유이가 토요일 오후로 시간대를 옮긴 '우결' 시즌2를 이끌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