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소영 탈퇴?

최보란 인턴기자 / 입력 : 2009.10.20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프터스쿨'의 소영


최근 그룹 ‘애프터스쿨’의 팬들 사이에 확산되고 있는 멤버 소영(본명 주소영)의 탈퇴설에 대해 소속사가 전면 부인했다.

소영의 탈퇴설은 최근 인터넷을 통해 “소영이 지난달 23일 한 대학의 축제 행사 이후 그룹 행사에 불참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불거졌다.


이 같은 지적을 한 이 팬은 “지난 7일 있었던 모 대학교 행사에서 소영을 제외한 멤버 5명만 나왔으며, 14일 한 의류업체 팬사인회에서도 모습을 비추지 않았다”고도 지적했다.

또 “행사 당시 브로마이드에 소영의 모습만 빠져 있었다”며 “행사 관계자는 소영이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굳이 소영의 사진까지 지울 이유가 없다”고 주장하며 소영의 탈퇴 의혹을 제기했다.

몇몇 네티즌들도 “소영의 미니홈피 제목이 ‘안녕!’이라고 돼 있으며, 18일 다이어리에 ‘다들 보고싶다’고 적고 있다”며 이를 소영의 탈퇴설에 대한 근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이 같은 소문과 관련 소속사측은 20일 “소영의 탈퇴는 없다”고 못 박았다.

소속사는 “소영이 최근 몸 상태가 좋지 않은 부분도 있고, 동생이 유학하고 있는 영국을 방문하면서 일부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사실”이라며 “항상 관심있게 지켜 봐주는 팬들이 소영이 잠시 보이지 않아 오해를 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이어 “하지만 앨범 활동을 재개하면서 다시 합류하게 될 것”이라며 “소영이 탈퇴하는 일은 없다”고 밝혔다.

image
↑6인조 여성 그룹 '애프터스쿨'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