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경·미남·제르미·신우.. '미남' 4인방 뇌구조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09.11.04 2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홍성창)의 아이돌 4인방 뇌구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네티즌은 최근 인터넷 상에 '미남이시네요'의 네 주인공 태경(장근석 분), 미남(박신혜 분), 제르미(이홍기 분), 신우(정용화 분)의 각 캐릭터를 자세히 분석해 뇌구조를 만들어 올렸다.


드라마 주인공들의 뇌구조 패러디는 드라마 팬들에 의해 꾸준히 만들어 지고 있다.

뇌구조를 들여다보면, 극중 인기절정의 아이돌그룹 '에이엔젤'(A.N.JELL)의 태경의 뇌는 '심신미약'으로 정의되고 있다. 태경의 뇌구조의 가운데는 '고미남은 위험해'와 '고미남 거슬리는데 자꾸 엮여'가 가장 크게 자리 잡고 있고 앞머리에는 '유헤이 국민요정?'이 자리 잡고 있어 웃음을 준다.

'민폐' 미남의 뇌구조 또한 흥미롭다. 미남의 뇌구조에는 '엄마는 살아 계실거야'라는 기대감과 남장 여자로서의 고충 '익숙하지 않은 남자 화장실'이 크게 차지하고 있다. 특히 입에는 '군기 제대로든 일병 '다나까' 말투를 자연스럽게 뱉는 입'이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단순세포' 제르미의 뇌구조에는 과일을 향한 열망인 '세상 모든 과일은 나의 것'과 '고미남 정체가 뭐야?'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수건남' 강신우의 뇌는 미남을 다정하게 표현한 '개잡은 고미남'을 비롯해 대부분 미남에 대한 생각뿐이다. 극중 미남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애써 누르고 있는 신우가 잘 표현돼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