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디자인코리아 2009 홍보대사 위촉

김현록 기자 / 입력 : 2009.11.11 1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지혜가 디자인 코리아 2009 공식 홍보대사가 된다.

한지혜는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약 일주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디자인 코리아 2009 행사에 앞서 오는 12일 오전 11시,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공식 홍보대사에 위촉된다.


디자인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부각되며 최근 구두 디자이너로도 활발한 활동을 영위하는 등 평소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한지혜는 '디자인 코리아 2009'의 취지와 의미를 알릴 수 있는 오피니언 리더로 적임자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유의 친화적인 이미지로 높은 대중적 인지도를 쌓고 있는 한지혜를 통해 디자인 코리아 2009의 인지도는 물론 행사의 퀄리티 역시 동반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지혜는 "디자인의 범위는 무궁무진하지만 구두 디자이너로 직접 디자인 과정을 체험해보니 그 속에 숨은 많은 사람들의 땀과 노고, 그리고 이를 통한 국내 디자인의 우수성 역시 함께 느낄 수 있었다"며 "디자인 코리아 2009’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된 만큼 행사의 취지와 함께 한국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국내에서 네 번째 개최되는 '디자인코리아 2009'는 디자인 산업 활성화와 한국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며 디자인을 통한 위기극복과 기회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