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선행도 함께!..선행 캠페인 동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11.19 16: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동건(왼쪽)과 고소영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근 공개연인을 선언한 톱스타 커플 장동건과 고소영이 선행에 함께 앞장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패션잡지 엘르 코리아가 진행하는 '쉐어 해피니스' 캠페인에 동참, 화보를 통해 선행 캠페인에 동참한다.


19일 관계자에 따르면 장동건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최초로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평소 장동건과 가깝게 지내는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 멤버인 공형진, 주진모, 한재석, 황정민을 비롯해 차태현, 수애, 신민아, 고준희, 김남길 등 평소 가깝게 지내는 후배들이 기꺼이 장동건의 카메라 앞에 섰다.

장동건을 포함한 열 명의 친구들이 식량을 주제로 한 유쾌한 화보를 촬영하던 스튜디오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장동건의 연인 고소영은 80년대 여배우처럼 헤어를 부풀리고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신 같은 자태를 뽐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엘르'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같은 캠페인으로 2억5000만 원의 성금을 모아 전액 기부했다. 올해 진행되는 제 2회 쉐어 해피니스(Share Happiness) 캠페인에 참여한 93명의 스타들과 92개 브랜드의 정성으로 모인 성금 역시, 차후 세계식량계획, 컴패션, 굿네이버스, 아산병원, 카리타스, 아시아 교류협회, 러빙 핸즈 등의 단체에 전액 전달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