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연말이 되면서 더없이 바빠진 방송가에 때 아닌 ‘응급 주의보’ 내려졌다고 합니다. 대체 어떤 내용인지 지금부터 그 소식! 함께 보시지요.
# 연말 가수들 건강 적신호
연말이 되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나는 가수들이 그들인데요. 연말연시가 되면서 바쁜 스케줄 속의 강행군이 계속되자 스타가수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떴습니다.
가수 바비킴을 비롯해 박정아, 백지영, 애프터스쿨의 레이나까지 12월간 줄줄이 쓰러져 병원 치료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지난 10일 바비킴 씨는 지방 공연을 끝내고 다른 공연장소로 이동하는 도중 휴게소에서 쓰러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고 백지영 씨 역시 피로 누적으로 건강상의 문제가 생겨 공연까지 취소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죠.
힘든 상황 속에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나는 스타들의 열정도 좋지만 무엇보다 지켜야 할 것은 건강이 아닐까 싶네요. 하루빨리 모두 쾌차하길 바랄게요.
# 2PM '택연' 소녀시대 '윤아' 열애?
인기그룹 2PM의 멤버인 택연이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의 핑크빛 열애설에 적극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택연은 29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비즈니스의 일부로 공연 준비를 함께하는 것일 뿐 걱정 말라며 팬들에게 애교 섞인 당부를 했는데요.
가수 택연과 윤아는 31일 방송될 MBC가요대제전에서 무대 퍼포먼스로 사랑을 나누는 연예인 커플로 설정돼 핑크빛 사랑을 나눌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록 실제 연인은 아니지만 열애설이 피어오를 정도로 실감나는 퍼포먼스가 기대되는데요.
열애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쿨하게 해명해준 택연 씨!!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 '故 김다울' 최고의 모델로 선정
지난달 사망한 모델 김다울 씨가 미국 잡지에서 최고의 모델로 선정돼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뉴욕매거진은 12월 발행된 최신호를 통해 “모델 고 김다울이 찍었던 액세서리 사진은 너무나 훌륭하다"라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는데요.
이 사진은 고 김다울 씨의 생전 마지막 촬영 사진으로 주얼리와 함께 빛나는 그녀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또래와 같은 평범한 삶을 살 수 없음에 대해 큰 상실감과 아픔을 느껴야만 했던 그녀. 비록 그녀의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그녀의 삶을 말해주는 사진들이 오래도록 남아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 강호동, 황정음 선행 눈길
예능계의 블루칩. 강호동씨와 황정음씨가 연말을 맞아 나란히 훈훈한 선행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자신들이 CF 모델로 있는 라면 500상자를 자선단체에 기부한 것인데요.
강호동 씨는 라면 제품 뿐 아니라 12월 매출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했는데요. 황정음 씨 역시 연인인 김용준 씨와의 듀엣 곡 ‘커플’을 통해 나온 음원 수익금 전액을 같은 단체에 기부한 바 있죠.
예능계의 황제와 신성인 두 사람이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선행을 펼치면서 연예계는 더욱 훈훈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소식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마저도 따뜻해지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연예계에 이 같은 훈훈한 소식! 계속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강호동씨와 황정음씨 뿐만 아니라 많은 연예인 스타들이 따뜻한 선행을 펼치고 있는데요.
받은 사랑만큼 베풀 줄 아는 스타들!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내일도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동영상]'2PM' 택연- '소녀시대' 윤아 열애?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2.29 20:27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KPOP] 변우석, 류선재로 돌아왔다..이클립스 '소나기' 열창 [마마어워즈 재팬] 6분전
- [야구] 한국 떠난 하트-데이비슨 '엔팍'에 등장했다고? "내년에도 함께하길"→팬들 뜨거운 환호 [창원 현장] 18분전
- [야구] 결국 '일본 VS 대만 결승' 성사, 종주국 美 2패 후 베네수엘라 잡았다 [프리미어12] 24분전
- [방송] 하희라, ♥최수종과 연탄 봉사 "몸 안 좋아 고민..복대 차고 해" 28분전
- [축구] "벤탄쿠르가 불에 타 죽길 원하나?" 포스테코글루, 기자회견장서 목소리 높였다... '손흥민 인종차별' 징계, 항소 이유 밝혔다 29분전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 2 "이제 아이 엄마" 문가비, 비밀리 임신→출산 깜짝 고백
- 3 방탄소년단 지민, 군 복무 중에도 '마마어워즈' 대상..변우석 시상 "팬 사랑 소중"
- 4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 5 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 6 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 7 '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 8 '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 9 '두산→롯데' 이적한 신인왕, 65번 등번호 그대로 간 이유 공개 "팬들과 약속 때문에..." [인터뷰]
- 10 "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