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
탤런트 장서희가 2008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장서희는 31일 오후 9시55분부터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09 SBS 연기대상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품에 안았다.
장서희는 '아내의 유혹'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 가운데 점 하나만 찍고 1인2역을 너무나도 당차게 소화한 장서희는 2005년 MBC '사랑찬가' 이후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돌아와 다시 한 번 복수극에서 빛을 발하는 연기로 호평받았다.
이날 대상에는 소지섭(카인과 아벨), 전광렬(태양을 삼켜라), 배수빈(찬란한 유산), 장서희(아내의 유혹), 김혜수(스타일), 김미숙(찬란한 유산) 등이 후보로 올라 경합을 벌였다.
더불어 이날 시상식에서는 '그대 웃어요'의 이민정이 깜짝 노래 실력을 공개해 큰 박수를 받았으며, '아내의 유혹'의 장서희 오영실 김서형 최준용 변우민은 다함께 무대에 올라 OST '용서 못해'를 불러 탄탄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또 '미남이시네요'에서 그룹 엔젤로 출연했던 장근석 정용화 박신혜 이홍기는 가수 못지않은 노래실력과 무대매너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무엇보다 가수 출신 손담비와 무용을 전공한 이용우의 역동적인 댄스 듀엣무대는 큰 박수를 받았다.
다음은 2009 SBS 연기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장서희 ▲조연상=강석우 차화연(특별기획) 백승현 나영희(드라마스페셜) 최준용 이휘향(연속극) ▲아역상=정윤석 김수정 ▲베스트커플상=이승기 한효주 ▲뉴스타상=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정겨운 오영실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이태임 ▲연기상=박시후 이승기 한효주(특별기획) 차승원 김선아(드라마스페셜) 변우민 김서형(연속극) ▲프로듀서상=정경호 윤정희 ▲공로상=반효정 ▲10대스타상=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 ▲네티즌최고인기상=장근석 ▲최우수연기상=소지섭 김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