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새 뮤직비디오 '브레이크 아웃!' 속의 믹키유천,유노윤호,영웅재중,시아준수,최강창민(위부터) |
한일 양국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5인조 아이돌그룹 동방신기의 새 일본 싱글 뮤직비디오가 마침내 공개됐다.
동방신기는 지난 13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내 29번째 싱글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의 뮤직비디오를 현지 무선통신서비스 전문업체인 BeeTV를 통해 선 공개했다. 이번 싱글 오프라인 공식 발매일은 오는 27일이다.
동방신기의 다섯 멤버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서 한층 성숙된 외모와 연기를 각각 뽐냈다. 오랜만에 동방신기의 다섯 멤버를 한 뮤직비디오에서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브레이크 아웃!' 뮤직비디오는 국내 팬들로부터도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다섯 명이 한 화면 안에 등장하는 신은 없다. 뿐만 아니라 두 명 이상의 멤버가 한 화면에 나오는 신도 없다.
동방신기의 다섯 멤버 중 영웅재중 시아준수 믹키유천 등 3명은 국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지난해 7월 말부터 아직까지도 전속권 분쟁을 벌이고 있다. 반면 나머지 두 명의 멤버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여전히 SM엔터테인먼트와 뜻을 같이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