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 '음중', 소시 컴백무대 다시보기 무료제공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1.31 12:08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쇼! 음악중심' 제작진이 소녀시대 `Oh!` 컴백무대 방송사고와 관련, 무료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나섰다.

'음악중심' 제작진은지난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소녀시대 '오!' 무대 영상이 고르지 못하게 방송되어 다시보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며 "회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대신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소녀시대 'Oh!' 클린버전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지난 30일 방송에 등장한 '소녀시대'에 대한 소개 및 '오!' 컴백 무대 영상으로 3분25초 길이다. 제작진은 "별도 요금은 부과되지 않는다"고 공지했다.

30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은 소녀시대의 '오!' 컴백무대 당시 4∼5초 정도 송출에 문제가 생겨 검은색 정지화면이 방송됐다. 팬들은 게시판을 통해 항의를 보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소녀시대는 2집 타이틀 곡 'Oh!'와 수록곡 '쇼!쇼!쇼!'(SHOW! SHOW! SHOW!) 2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소녀시대는 먼저 '쇼!쇼!쇼!'에서 마법사 모자로 포인트를 주고 풍성한 파머머리와 핫팬츠로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진 'Oh!' 무대에서는 핫팬츠의 치어리더 복장과 파란색과 노란색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