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임성균기자 |
배우 황우슬혜가 과거 모델 선발대회 참가한 사진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공개되면서 실제 나이가 82년생이 아니라 79년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황우슬혜의 소속사 휴메인엔터테인먼트측은 이에대해 16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사실 20대가 아니고, 30대다. 82년생이 아니라 79년생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황우슬혜가 영화 '미쓰 홍당무'로 활동하면서 현 소속사에서 활동하게 됐다. 전 소속사에서 늦은 나이에 데뷔해 82년 생으로 나이를 낮췄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나이를 수정할 것이다"며 "착오가 있었던 것이니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황우슬혜의 실제 나이가 알려지면서 네티즌 사이에선 그가 출연중인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그가 '오빠'라고 부르는 가상 남편인 이선호(29)와의 호칭 문제도 도마 위에 올랐다.
이에대해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전혀 몰랐다"며 "잘못된 프로필이 문제였다"고 해명했다.
"나이 논란으로 '우결'을 하차하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아직 그럴 생각은 없다"며 "상황을 지켜볼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로써 조권(89년생)과 가인(87년생) 커플과 함께 이선호(81년생)와 황우슬혜 커플도 연상연하 커플이 됐다.
한편 황우슬혜는 지난 2007년 화장품 업체 더페이스샵이 주최한 내츄럴 뷰티 선발대회에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