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지난 해 열애사실을 공식화하며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던 세기의 커플 장동건 씨와 고소영 씨가 이번엔 또 다른 충격을 팬들에게 안겨줬는데요. 조금은 짐작이 가시나요? 꽃피는 춘 삼월 팬들을 깜.놀하게 한 두 스타의 소식!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지요~
#'세기의 커플 탄생' 장동건 고소영 결혼설, 현실로!
언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5월 2일! 어디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어떻게? 친인척만 모이는 비공개로!
드디어 톱스타 장동건 씨와 고소영 씨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된다고 합니다. 소문만 무성했던 결혼설이 현실로 나타난 것인데요.
공개커플로서는 6개월 만에, 그리고 열애한지는 2년 6개월 만에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맹세하게 된 두 사람.
그간 두 사람 모두 결혼설에 대한 입장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었기에 취재진 모두 장동건 씨의 팬미팅이 있을 오는 6일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이미 지난 연휴 기간 동안 양가 부모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결혼 일정 등에 관한 논의가 끝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헐리웃 브란젤리나 커플의 버금가는 ‘세기의 커플 탄생’! 정말 축하드리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가요계의 섹시 심벌 이효리, 팬카페에 가요계 컴백 예고
대한민국 가요계의 섹시 심벌 이효리 씨가지난 3일,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며 자신의 설레는 심경을 팬 카페에 남겼습니다
그녀는 더 잘하려다보니 컴백이 늦어졌다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또 곧 앨범을 만나볼 수 있을 거란 말로 팬들을 들뜨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3집 '효리쉬' 활동 이후 예능 활동에 집중하며 sbs 연예대상을 거머줬던 그녀! 이효리 씨!
이번 앨범은 그녀의 음악성을 '100% 알집'한 효리쉬 스타일이라고 하니까요. 그동안 섹시 여가수 이효리 씨를 기다렸던 분들은 한껏! 기대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고 최진실 동생 최진영, 두 조카위해 활동의지
고 최진실 씨가 세상을 떠난 지 어느 덧 1년 6개월, 그녀의 동생 최진영 씨가 사랑하는 두 조카를 위해 활동 의지를 밝혔습니다.
지난 2일, 그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르면 오는 가을 쯤 안방극장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다시 시작하는 것인 만큼 기대치가 크지는 않다 며 "일을 시작하는 데 의미를 두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등학교 3학년, 1학년이 된 두 조카를 위해서라도 돈을 많이 벌고 싶다고 말하는 최진영 씨. 조카들이야기를 할 때 그의 모습은 삼촌이 아닌 아빠와도 같았는데요.
아무쪼록 올 가을 계획된 방송활동을 통해 그가 바라는데로 당당한 삼촌의 모습을 두 조카에게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파이팅입니다.
#어제의 팬이 오늘의 안티로 2PM VS 핫티스트
님이라는 글자에 점하나만 찍으면 남이라고 하죠?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란 옛말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젠 열혈팬이 한순간에 안티로 돌변하는 현실에까지 왔는데요.
최근 박재범 군의 영구 탈퇴에 대한 입장을 밝힌 2PM이 팬들의 강한 반발에 부딪쳤습니다.
지난달 27일 2PM은 리더였던 재범 군의 영구탈퇴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 위해 팬 87명을 초대해 간담회를 개최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팬들이 안티로 돌아서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급기야 인터넷에는 영화 '페이스 오프'를 페러디해 팬들의 분노를 표출한 영상이 올라왔고 멤버들의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문제와 개인정보 등도 유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대해 JYP측은 신상정보를 불법 유포한 네티즌에 대해 경찰 수사를 의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때는 누구보다 깊은 사랑을 말했던 스타와 팬이 적대적인 입장이 돼 버린 모습. 흡사 '사랑과 전쟁'을 연상케 하네요.
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어제의 팬이 오늘의 안티로 변하는 새로운 양상이 방송가에 보여지는 것 같아 참 마음이 아픕니다. 아무쪼록 의심이 아닌 믿음이 있는 팬과 스타의 보기 좋은 관계로 회복될 수 있길 바라면서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저는 내일 이 시간에 찾아뵐게요. 여러분 안녕~
[동영상]'세기 커플' 장동건 고소영 결혼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3.05 08:50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 2 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 3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 4 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 5 '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 6 "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 7 '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 8 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 9 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 10 '배우 언급 지양 논란' 원빈 근황 포착..14년 만에 복귀하나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