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결혼발표 앞서 기부·봉사 의지 밝혀 '눈길'

김건우 기자 / 입력 : 2010.03.07 11: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동건이 6일 열린 팬 미팅에서 연인 고소영과 결혼 발표에 앞서 기부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동건은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연인 고소영과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5월 2일 결혼 날짜가 확정됐음에도 불구하고 팬에게 먼저 소식을 알리겠다는 약속을 지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날 장동건은 결혼 발표와 함께 평소 기부 및 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우선 장동건이 기부를 위해 참여한 'WE' 온라인 OST 테마곡 '우리(WE)'뮤직비디오가 6일 팬미팅에서 공개됐다.

'우리'는 장동건이 김승우 공형진 지진희 황정민 이하나와 함께 액터스 초이스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발표한 곡으로, 수익금을 플레이보이즈 야구단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사회를 맡은 문천식은 "이번 수익금은 장동건씨가 활동하는 야구단 플레이보이즈의 이름으로 기부된다"며 "장동건씨는 정말 좋은 일만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최초로 액터스 초이스의 뮤직비디오 '우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2부에서는 장동건이 마술사 이은결과 함께 아프리카 자연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장동건이 4월 세계식량계획(WFP) 홍보대사로 아프리카 봉사활동에 가기 전에 공개해 더욱 의미가 있다.

이 같이 장동건이 다양한 기부의 형태를 결혼발표 팬미팅에서 공개한 것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선행을 하겠다는 의지를 팬들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팬들은 뮤직비디오 공개에 큰 박수로 장동건의 의지를 축하해줬다. 이날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생일선물도 장동건의 의지에 대한 화답이었다.

팬클럽 아도니스 인터내셔널은 세계식량계획 기부활동 참여증서를 생일 선물로 준비했다.

회원들은 "아도니스 인터내셔널 회원 모두가 평소 선행에 앞장서는 장동건씨와 앞으로 계속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