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언터쳐블 '디액션' 사생활 비디오 유출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3.22 20:45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스타들의 사생활 노출! 종종 연예가에 발생하는 고질병 중 하나인데요. 지난 21일 이례적으로 남자스타의 사생활이 노출돼 연예가의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소식 함께 만나보시지요.




#언터쳐블 '디액션' 사생활 비디오 유출

힙합그룹 '언터쳐블' 멤버 디액션의 사생활이 담긴 비디오가 유출돼 연예계의 큰 파장을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유출된 영상에는 디액션이 모텔로 보이는 한 숙박업소에서 술을 마시며 한 여성과 스킨십을 나누는 등의 적나라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에 소속사 측은 영상 속 인물이 디액션임을 인정하고 데뷔하기 전 찍은 동영상이며 정확한 유출경로는 알 수 없다 밝혔습니다.

두 번째 미니앨범 ‘가슴에 살아’ 활동 이후 다음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언터쳐블. 그들의 힙합세계에 급제동이 걸리고 말았는데요.

남자 연예인으로는 처음으로 있는 사생활 동영상 유출.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하네요.

#'차 욕심' 많은 곽한구! 법원 선처받고 옥살이 면하나?

법원은 어떤 이유로 그에게 선처를 한 걸까요? 집행유예 상태에서 또 외제 승용차를 훔친 곽한구에 대해 법원은 그에 대한구속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영장 실질 심사에서 곽한구는 ‘왜 또 그랬는지 모르겠다, 선처해주면 열심히 살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런 뉘우치는 모습에 더해 증거 인멸이나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로 법원은 영장을 기각했다고 합니다.

법원의 선처는 받았지만 연예계의 선처는 받기 힘들 것으로 보이는데요. 두 번이나 같은 실수를 저지른 곽한구를 kbs는 출연 규제 대상자에 포함시켰다고 합니다.

대충 시간 보내다가 잊혀질 때쯤 다시 나오는 그런 뻔한 일은 설마 없겠죠?

#'마른 홈피'에 '글 벼락'맞은 케이윌

지난 주 영국 프리미어리그 볼튼과 에버튼의 경기가 있은 직후 가수 ‘케이윌’의 미니홈피 방문자가 급증했습니다. 어찌된 일일까요?

자랑스런 태극 전사 이청용 선수는 에버튼과의 경기 중 ‘케이힐’ 선수와 공을 경합하는 과정에서 발과 팔꿈치로 가격 당했는데요.

이 모습을 본 팬들은 분노한 나머지 케이힐 대신 애꿎은 케이윌에게 원망의 글을 올린 것입니다.

방문자수가 폭주해 기뻐했을 케이윌. 하지만 방명록에 남겨진 글을 보고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요?

케이윌 또한 케이힐을 미워할거라며 애교섞인 멘트로 대문을 장식했는데요. 당황스러웠을 해프닝. 여유롭게 대처하는 그대는 미래의 슈퍼스타?

#'슈퍼스타 K' 길학미! 가요계 첫 발 내딛는다

가요계의 또 다른 슈퍼스타 탄생인가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인 실력파 보컬 길학미 씨가 오는 3월 25일 전격 솔로 데뷔를 합니다.

그녀의 이번 미니앨범엔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를 포함해 스타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이 그녀의 앨범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빼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인정받은 바 있는 길학미 씨!

일렉트로니카 팝의 진수를 보여주겠다 벼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앨범의 타이틀 그대로 멋진 슈퍼 소울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미래의 슈퍼스타를 미리 알아볼 수 있었던 시간! 즐거웠습니다. 스타 발굴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72만 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최후로 뽑힌 1인 만큼, 더 완벽한 슈퍼스타의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타뉴스 플러스 저희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고요, 저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뵐께요. 여러분 안녕히 계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