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11시께 공개된 이효리 4집 티저 영상 |
가수 이효리의 4집 '에이치-로직(H-Logic)' 티저 영상이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효리는 29일 오전 11시 엠넷닷컴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4집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효리는 변함없는 '섹시 아이콘'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섹시 복근을 강조한 의상,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파란색 운동복을 입었음에도 변함없는 카리스마 등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 말미에는 '누가 진짜 이효리냐?'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도 "기대된다"며 반응이 한층 고조된 상태다. 한 네티즌은 "이효리는 무대에서 가장 빛난다. 4집 기대해도 후회 없을 것 같다"며 "멋진 무대 기대하겠다"고 고무된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도 "진정한 여가수 이효리다"라며 "요즘 솔로가수들이 컴백하지만 이효리씨가 더 기대된다. 그 모습 그대로 자신감 갖고 원하는 음악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또 한 네티즌은 "이효리 없는 여가수의 무대엔 매력이 부족한 느낌"이라며 "왕언니의 부활,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다. 같은 여자로 진심으로 응원하다"고 적었다.
특히 이 영상 공개에 앞서 이효리는 28일 4집 관련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사진에서 이효리가 짧고 옅은 금발머리에 최근 유행인 스모키를 뛰어넘는 짙은 눈화장을 선보이며 묘한 매력을 내뿜었기 때문이다. 이 시대 아이콘인 이효리의 변신을 또 한 번 기대케 충분했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4월1일 4집 수록곡 1곡과 뮤직비디오 선 공개, 4월8일에는 4집 전곡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