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천안함 추모 성금 22억원 돌파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4.19 1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1TV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특별생방송


KBS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추모 성금 모금이 22억원을 돌파했다.

19일 KBS에 따르면 KBS는 지난 11일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1,2부를 방송한 데 이어 17일과 18일에도 '천안함의 영웅들, 당신을 기억합니다' 1,2,3부를 방송한 결과 총 22억원이 넘는 국민의 성금이 모아졌다.


이 프로그램은 KBS 스튜디오와 여의도광장 '추모의 벽', 각 지역을 연결한 이번 특별생방송을 통해 국민들은 애도와 추모의 마음을 전하고 희망과 용기의 목소리도 함께 나눴다.

희생자를 위해 실시한 현장 모금과 ARS 전화 모금에도 따뜻한 정성이 줄을 이었다.

11일부터 18일까지 접수된 성금은 총 32만 8건, 22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KBS는 이 밖에도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조국의 바다에 잠들다'와 아침마당 특별기획 '천안함, 당신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특별생방송 '천안함의 영웅들 추모음악회', 보도특집 '그들을 기억해야 하는 이유' 등 관련 특집 프로그램들을 16일부터 18일 사이에 연이어 방송했다.

KBS는 "희생 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유가족의 슬픔을 함께 나누며 고귀한 희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