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KBS'사랑과 전쟁' 거쳤다

한은지 인턴기자 / 입력 : 2010.04.20 1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 KBS '사랑과 전쟁' 영상 캡처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종영된 KBS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한 네티즌이 발굴해 올린 동영상에는 과외 선생님을 유혹하는 엄마의 딸로 출연한 어린 소녀가 등장한다. 이혼 케이스를 재구성한 KBS '사랑과 전쟁'의 한 에피소드중 한 장면이다.

분홍색 티셔츠와 하얀색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등장하는 소녀가 바로 티아라의 '지연'이다. 하얗고 작은 얼굴이나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인기 가수가 된 지금과 다름없다.

관련 게시물은 20일 오후 현재 1만여 건이 넘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거 예전에 봤던 건데!" "지금이랑 똑같네요" "찾아낸 사람 대단하다!" 등 저마다 댓글을 달며 관심을 표했다.


그동안 KBS의 '사랑과 전쟁'은 영화배우 심지호, 탤런트 윤정희, 이필모와 가수 장윤정, 박현빈 등 많은 인기스타들이 신인시절 출연한 것으로 드러나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MBC 인기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매력남 최다니엘의 출연사실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티아라 '지연' 또한 '사랑과 전쟁'을 거쳐간 스타 목록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

KBS2TV '공부의 신'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중인 지연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을 촬영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