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중년 윤상현 '1주년 기념 인증글' 화제

한은지 인턴기자 / 입력 : 2010.05.06 10:22
  • 글자크기조절
'꽃중년' 윤상현이 자신의 갤러리에 '1주년 기념 인증글'을 남겨 팬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image
ⓒ 디시인사이드 윤상현 갤러리



지난 4일 새벽, 윤상현은 디시인사이드에 개설된 윤상현 갤러리(이하 윤상현갤)에 '우리갤 1주년 축하^^'란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윤상현은 게시물을 통해 "안녕하세요~ 나는 윤상현, 나윤상현횽(?)입니다"란 인사를 건네며 "윤상현갤의 1주년을 자축하러 왔다"고 밝혔다.

윤상현은 "처음에는 디시갤도 잘 몰랐고 이곳 특유의 말투도 낯설었지만 지금은 꼭 들르는 곳"이라며 윤상현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글을 자주 남기는 갤러의 닉네임을 외울 정도로 열정적인 '갤질(갤러리를 방문하고 이용하는 것)'을 하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윤상현은 "팬들의 일방적인 애정이 아니라 저 역시 여러분들을 무척 애정한다"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바쁠 텐데 와주셔서 감사해요" "말투 때문에 폭소했다" "저도 무한 애정합니다" 등 댓글을 남기며 윤상현의 인증을 반겼다. 진심이 담긴 그의 인증글에는 6일 현재 845개의 댓글이 달리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2'에서 활약 중인 윤상현은, 지난달 일본에서 열린 드라마 '내조의 여왕' 스페셜 영상회에 참석하는 등 차세대 한류스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