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KBS 새주말 '결혼해주세요' 주연 발탁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05.07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종혁 ⓒ유동일 기자


탤런트 이종혁이 인텔리 교수로 변신한다.

이종혁은 오는 6월 1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연출 박만영)에서 주연을 맡았다.


결혼 7년차의 사회학과 교수 김태호 역이다. 김태호는 국내파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전임교수 자리를 따내고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얻는 등 승승장구한다. 그 과정에서 점차 아내에 싫증을 느끼고 다른 여자에 눈이 가는 등 갈등을 겪게 된다.

이종혁은 첫 유부남 역할에 도전, 결혼 7년차에 인생의 변화를 겪으면서 자유를 꿈꾸게 되는 김태호의 일상을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추노'에서 야누스의 얼굴을 가진 살인마 황철웅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종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악역 이미지를 벗어내겠다는 각오다.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측은 "이종혁이 또다른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는 점에서 '추노' 이후 짧은 휴식에 불구하고 출연을 결정했다"며 "카리스마를 벗고 대한민국 대표 남자의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줄 이종혁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결혼해주세요'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부부들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사랑, 결혼, 이혼에 대한 유쾌한 보고서를 담을 예정이다. 백일섭, 고두심, 윤정희 등이 출연한다.

극본은 '사과꽃 향기', '현정아 사랑해', '인순이는 예쁘다'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남긴 정유경 작가가 맡았다. KBS 2TV '최강칠우', '포도밭 그 사나이' 등으로 열혈팬을 확보하고 있는 박만영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