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슈주, 13일 4집 베일벗는다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0.05.10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인 기범 한경을 제외한 10명의 멤버로 활동에 나서는 남성그룹 슈퍼주니어의 정규 4집이 오는 13일 전격 출시된다.

슈퍼주니어 4집은 독특한 리듬과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미인아'를 비롯해 어둡고 파워풀한 분위기, 강렬한 그루브가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는 힙합곡 '나쁜 여자', 세련된 멜로디와 역동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곡 '사랑이 이렇게', 트렌디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 '마이 온리 걸(My Only Girl) 등 한층 성숙한 슈퍼주니어의 음악적 감성과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11곡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예성과 규현의 듀엣곡 '나란 사람'과 려욱의 첫 솔로곡 '봄날'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토이의 명곡 '좋은 사람'을 슈퍼주니어만의 색깔로 트렌디하게 리메이크 한 '좋은 사람'도 수록되어,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음반을 기다려온 아시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은 두 가지 버전의 재킷으로 제작돼 한층 세련되고 강렬하게 변신한 슈퍼주니어의 모습이 담긴 A 버전은 13일, 무대 뒷모습과 뮤직비디오 촬영장 스케치 등 멤버들의 자연스런 매력을 만날 수 있는 B 버전은 20일에 각각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4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