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욱 후보, 심은하 사진 재공개 왜?

오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5.18 1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 후보는 자신의 생일 축하를 위해 서울시 종로구 선거 사무실에 모습을 드러낸 심은하와 찍은 사진을 16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했다.ⓒ지상욱 자유선진당 서울시장 후보 블로그


지상욱(45) 자유선진당 서울시장 후보의 블로그에 아내인 영화배우 심은하(38)와 함께 찍은 사진이 18일 재공개됐다. "아내와 이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역시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나보다"는 글도 실려있다.

지 후보는 16일 자신의 생일 축하를 위해 서울시 종로구 선거 사무실에 모습을 드러낸 심은하와 찍은 사진을 이날 오후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이 기사화되는 등 집중 받자 이내 비공개 처리했다.


해당 사진을 다시 공개한 데 대해 지 후보측은 18일 “문제될 것이 없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심은하의 선거운동 계획에 대해서는 “당장의 계획은 없다. 심은하씨의 선거활동 유무 자체가 현재 확실치 않다”는 답을 내놔 심은하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선거법상 배우자인 심은하의 선거운동은 가능하다. 어깨띠 등 소품을 사용한 적극적 선거운동도 가능하다. 독립적으로 후보자의 명함을 배부할 수도 있다.


한편 지 후보와 심은하의 사진 게재에 대해 선관위 측도 17일 “배우자이기 때문에 큰 문제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