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세윤이 지난달 3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UV' 멤버 뮤지와의 코믹사진을 공개했다.ⓒ유세윤 미니홈피 |
개그맨 유세윤(30)이 지난달 3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UV(유브이)'의 뮤지(29,본명 이용운)와 함께 찍은 코믹 사진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세윤과 뮤지는 'UV'의 곡 '쿨 하지 못해 미안해' 뮤직비디오에서 썼던 레게머리 가발을 착용하고 편의점을 찾았다.
첫 번째 사진에는 뮤지가 장난감 총으로 편의점 직원을 위협하고, 유세윤은 특유의 건방진 표정을 짓고 있다. 그러나 두 번째 사진에는 상황이 역전돼 편의점 직원이 두 사람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다. 유세윤과 뮤지는 양팔을 번쩍 들고 겁에 질린 표정을 보였다.
↑가수 'UV' 멤버 뮤지가 지난달 3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UV' 멤버 유세윤과의 코믹사진을 공개했다.ⓒ뮤지 미니홈피 |
뮤지 역시 지난달 31일 "쏠 수 있어"라는 제목으로 3장의 코믹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상의를 벗은 채 레게가발을 쓰고 건물 옥상에 서 있다. 뮤지가 유세윤에게 물총을 겨누고 있고, 유세윤은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뮤지는 이 사진에 "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팬들은 "유세윤은 역시 재밌다", "뮤지에게도 개그의 피가 흐른다"는 등 호응을 보였다.
유세윤은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U.V SOUND(유브이 사운드)'라는 폴더를 만들어 3월 말부터 뮤지와의 코믹 사진을 게재해 왔다.
한편 'UV'는 4월 16일 디지털 싱글 앨범 'Do You Wanna Be Cool?(두 유 워너 비 쿨)'을 발표하고, 수록곡 '쿨 하지 못해 미안해'로 주목받았다.